12월 결혼 소식을 알린 티아라 지연 그리고 황재균이 달달스러운 럽스타를 올라와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지연 ♥ 황재균 러브스토리 그리고 결혼 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2월 결혼 예정인 지연 ♥ 황재균 벌써부터 내조하나?
걸그룹 티아라의 지연 그리고 야구선수 황재균이 12월에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내용은 10일 오후 나란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발표 했습니다. 걸그룹 티아라는 소연, 효민 이어 지연까지 스포츠 스타들과 연이은 열애설 그리고 결혼 발표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결혼 소식에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누리꾼 추측이 있었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열애 5개월 만에 열애설도 없이 공개된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혼전임신설 이야기했지만 다른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은 살림남2에서 공개적으로 열애 발표를 했고 만났는지는 4개월 되었다고 방송에서 이야기했습니다. 결혼 소식에 이어 달달한 럽스타로 많은 팬들이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이 예비 신랑 황재균을 위해 요리 실력을 보여주는 사진과 잘 먹을게 고마워 ♥라는 글이 지연의 계정을 태그해 황재균 인스타에 올렸다.
사진에는 지연이 황재균을 위해 직접 차린 진수성찬 밥상을 보여졌고 각종 반찬에 찌개 고기, 김치전까지 정갈하면서 깔끔한 식 밥상이 군침을 자극한 사진이다. 예비 신랑을 위한 지연의 정성 가득한 내조가 눈길을 끈다. 이어 12월 결혼식까지 시간이 있는 달달한 하루를 보내는 지연 황재균 커플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