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

마이크로닷 부모 빛투 형가 마치고 뉴질랜드 추방했다.

by +#@%&!$]!) 2021. 6. 19.

빛투 아시나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빛투가 한참 뜨거웠던 마이크로닷 부모 소식이 나와서 한번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오래간만에 밫투이야기라서 그런지 코로나 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ㅜㅜ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한국에서 형기를 다 마치고 한국을 떠난다는 소식입니다.

18일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최근 복역을 마치고 출소한 후 곧 바로 추방 방해서 뉴질랜드 랜 도로 쫓겨났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약 20년 전인 1990~1998년 제천에서 젗소 농장을 하면서 친인척과 지인 등 14명에게서 총 4억 원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고 1998년 5월에 도망간 혐의를 받아 지난 19년 재판에 넘겨졌다.

마이크로닷 부친 신씨는 1심에서 징역 3년을 받았고 모친 김 씨는 징역 1년을 선고받았으나 항소를 진행했고, 지난해 항소심이 기각되자 신고는 포기하고 원심으로 확정됐다.

마이크로닷 인스타캡쳐


마이크로닷은 약 3년동안 자숙의 시간을 보내면서 봉사 활동을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9월 미니앨범 프레이어를 발표하고 복귀시동을 시도했고 지난 17일 정규 2집 마이스토리를 발표했다.

오늘은 코로나전에 일 너 난 빛투를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코로나 생기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이번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마이크로닷의 부모 빛투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 생각을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