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바퀴달린집 여진구 아이유, 촬영내내 서로 챙겨는 모습 보면서 모두다 흐믓

by +#@%&!$]!) 2020. 7. 24.

바퀴달린집 여진구 아이유, 촬영내내 서로 챙겨는 모습 보면서 모두다 흐믓

이번 바퀴달린집에 게스트 아이유가 나오면서 여진구랑 드라마에서 본 캐미를 보여주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 했다는 소식입니다. 저도 재미있게 보아서 소식을 전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바퀴달린집을 연출하고 있는 강궁 PD는 24 OSEN과 전화에서 아이유의 출연에 대해 여진구가 평소 부탁을 잘 하지 않는 성격인데...이번 섭외를 위해서 아이유에게 어렵게 부탁해서 성사된 만남이였다라며 아이유는 여진구에 대한 칭찬을 한시간 넘게 할수 있을정도로 고마운게 많은 사람이라고 하더라. 그만큼 호텔 델루나를 하면서 연기적으로 많은 대화를 나누고 친한 사이였다는것을 증명했다.

 

 

성동일과도 보보경심려에서 딱 세장면에서 만났지만 이후로 명절마다 선물을 챙겨주는 인연이 있였고 성동일이 아이유를 꼭 만나고 싶었다고 이야기 했다. 

 

바퀴달린집에 출연한 아이유와 여진구는 다정하게 서로를 챙겼고 강PD는 여진구도 아이유와 둘만 만난게 아니라 성동일과 김희원이 있어서 다 같이 챙기느라 정신 없는 와중에 아이유를 더 챙기려고 신경쓰고 아이유 역시도 성도일, 김희원과 대화를 나누면서도 열심히 일하는 여진구를 보면서 챙기더라, 두사람 서로 아끼는 마음이 보면서 흐믓했다고 털어놨다.

 

 

 

바퀴달린집 이번 7화 아이유가 출연한 모습은 PD만 좋아했던것은 아닌것 같다. 평균 시청률 5.1%였던 바퀴달린집은 이번 아이유편에서는 최고 시청률 6.1%를 넘어서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도 함꼐 넘었다. 네 사람이 패러글라이딩 하는 장면이  가장 최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실시간 검색에도 올랐다.

 

아이유 뿐만이 아니라 호텔 델루나에 출연한 피오도 다음주에 바퀴달린 집을 찾는다. 강PD는 세사람이 호텔 델루나가 끝나고도 연락하는 사이다라며 여진구가 아이유와 함꼐 초대를 했다. 오랜만에 만난 또래들의 좋은 인연을 볼수 있을것이다. 피오보다 하루 먼저 온 아이유가 피오를 손님으로 대접하는 모습이 재미있을것이라고 예고 했다.

 

이처럼 바퀴달린 집은 우리나라 최초로 등장한 바퀴 달린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오늘은 바퀴달린집에 아이유가 나와서 이슈된 소식을 가져 왔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